에이치씨엔씨, 미국 오토메이트 전시회에서 소프트그리퍼 기술 선보여

You are currently viewing 에이치씨엔씨, 미국 오토메이트 전시회에서 소프트그리퍼 기술 선보여

에이치씨엔씨(HCNC)는 2023년 5월 22일부터 25일까지 미국 디트로이트에서 열린 오토메이트 전시회에서 소프트그리퍼 기술을 선보였습니다.

소프트그리퍼는 비정형화된 물체를 인식하는 알고리즘을 개발하고, 이를 소프트그리퍼에 적용하여 다품종 소량생산 산업에 적용하기 힘든 기존 그리퍼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입니다.

이번 행사에서 에이치씨엔씨는 소프트그리퍼 시제품을 선보였으며, 행사기간 내내 많은 바이어들의 관심을 이끌어 내는데 성공했습니다.

특히, 독일 자동화 대표 기업인 슈말츠(Shmalz)와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엔드이펙터기업 이펙토(Effecto)와 함께 소프트그리퍼 기술에 대한 협약 검토를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GM, 아마존, FORD, 유니버셜로봇과 같은 세계적인 로봇, 엔드이펙터, 솔루션 분야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 종사하고있는 외국 기업들도 에이치씨엔씨의 소프트그리퍼와 산업용로봇에 관심을 가져 주었습니다.

에이치씨엔씨는 향후 지속적인 기술개선 및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추가하여 선택의 다양성을 늘릴 예정입니다.

에이치씨엔씨의 소프트그리퍼 기술은 미래 산업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기술로 평가받고 있으며,
이번 오토메이트 전시회에서의 성공적인 성과는 에이치씨엔씨의 기술력이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