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인프라 구축

국제 표준 및 최신 기술을 반영한 최상의 전산(데이터)센터 구축

구축시스템 구성도 예시

전산기계실 및 통합상황실 구성 예시

전산기계실 및 통합상황실 구성 예시

시스템 공급

HCNC는 각 분야별 최상의 시스템을 최적의 가격으로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IBM

IBM은 유연성과 확장성을 보장하는 짜임새 있는 하드웨어 및 시스템 소프트웨어 제품 라인업을 제공합니다. Integrated Systems 및 Rack-mounted Systems, Linux 전용 Systems 등 고객 요건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라인업 : IBM PureFlex™ System / IBM PureApplication™ System / PureData System / IBM Power7 System / IBM PowerLinux / PowerVM / System z / System x / IBM BladeCenter S / AIX / UNIX

fujitsu

후지쯔는 글로벌 3위, 일본 1위의 IT서비스 기업이며, 세계 5위의 서버벤더입니다. 포춘 500대 기업의 거의 절반이 후지쯔의 고객입니다. 1967년에 국내에 진출한 한국후지쯔는 약 50여년간 공공, 금융, 병원, 유통, 통신 등 국내 다양한 산업분야의 IT시스템을 구축하며 한국 IT산업과 함께 성장해 왔습니다. 서버, 스토리지, 네트워크 등의 하드웨어 플랫폼과 산업별, 통합 솔루션을 바탕으로 고객의 IT 과제를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Oracle

오라클의 대표적인 제품은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인 오라클 DBMS(DataBase Management System)로 현재 유닉스 환경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2009년에는 세계 4대 컴퓨터 서버 업체인 미국의 선마이크로시스템스를 인수하여, 하드웨어 분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SPARC Server / Sun x86 Systems / Sun Blade Server / Oracle SAN & NAS Storage / Oracle Tape Systems / Warranty Service / Technical Support / Maintenance

Dell

1984년 설립된 델은 개인용컴퓨터(PC)시장에서 2001년 업계 1위로 올라섰고 연평균 최고 55% 이상 성장을 거듭하다가 시장위축으로 2006년에는 시장점유율이 16%로 하락했습니다. 하지만 마이크 델 CEO는 2007년 1억5000만 달러를 투자하고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신제품을 출시하여 2008년 미국PC시장에서 다시 1위를 차지했습니다.

FUSION-iO

서비스의 속도 저하는 고객손실로 이어지고, 시장점유율은 물론 매출에도 큰 영향을 끼칩니다. 또한 기업활동에서도 생산성 감소와 업무 효율성 저하를 초래합니다. 현재 CPU의 성능은 급속히 발전했으나, DISK 처리성능은 그에 비하면 미비한 수준입니다. 요즘 이슈가 되는 빅데이터의 급증으로 서버의 성능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하는 현실입니다. 이러한 시스템 성능 저하의 근본적인 원인을 혁신으로 개선한 Storage Memory Platform이 바로 Fusion-io 입니다.

EMC²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 엄청난 양의 정보를 가장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복잡한 비즈니스 및 IT 문제를 해결해주는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하여, 정보 생성에서 사용, 저장, 폐기에 이르는 전체 정보 수명 주기 동안 정보의 비즈니스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합니다.

Information Infrastructure / Networked Storage / Virtualization / Content Management / Data Protection / Backup & Recovery / De-Duplication / Archiving / Information Security

데이터센터 인프라관리 솔루션(DCIM)공급 – Schneider electric

  • DCIM (Data Center Infra – Structure Management)은 자산, 자원 사용, 운영 상태에 대한 정보를 수집 관리함으로써 데이터센터의 성능을 최적화 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 글로벌시장 조사기업 IDC 연구결과에 따르면 데이터센터 관리자들의 대부분(84%)은 전원과 쿨링, IT자산관리의 불확실성으로 운영에 큰 영향을 경험했으며, 이들 중 30%는 다운타임을, 27%는 운용비용 초과 사태를 경험했다고 합니다.
  •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DCIM은 실시간 상면 구성과 랙 관리, 에너지 소모 상세 모니터링, 용량 관리 등 기본적인 기능은 물론이고 모바일을 통한 관리와 고객별 맞춤형 포털 웹, 맞춤형 보고서, 완벽한 원격 관리 등을 실현합니다.

DCIM (Data Center Infra-structure Manag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