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acle 컨설팅 및 기술지원

HCNC는 Oracle 골드 파트너로서 국내 컨설팅 및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Oracle OCS/ACS 란 ?

고객사와 년단위 계약 체결을 통해 ORACLE 관련 모든 제품에 대한 기술지원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즈니스

Oracle OCS/ACS Biz

  • 항목
  • 수행내용
  • 고객기대효과
    • 안정적인 운영환경 유지
    • 사전예방 서비스 수행
      • 최적화 진단, 패치진단, SQL 튜닝, 운영상태 점검 등
      • Oracle 12c 시스템에 대한 진단 집중
    • 잠재 위험요소 제거
    • 안정적인 운영 환경 유지
    • 신속한 장애조치 및 해결
    • SSC 지원 인프라를 통한 신속하고 체계적인 이슈대응
      • SCC 자원센터, 글로벌 핫라인을 통한 문제점 및 원인분석, 대안제시
      • SCC 프로세스 및 에스컬레이션으로 개발조직과의 신속/효과적인 협업
    • 신속한 이슈 및 장애해결
    • 비즈니스 연속성 보장
    • 변화관리 대응
    • (ERP DB Upgrade)
    • 프로젝트 이행에 따른 Stand-By 및 안정화 지원
    • ERP Refresh 및 DB Upgrade 안정화 지원:11.2.0.3->12c
    • ERP 해외법인 Roll-In 안정화 지원
    • 기존 시스템 운영 대응
    • Upgrade 시스템 운영 안정화
    • 운영역량 강화
    • 신 제품 및 신 기능과 관련된 기술전수 활동을 통한 운영역량 강화
    • 고객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기술전수 활동
    • 자체 대응 및 해결능력 향상
    • 운영 역량 강화
구분 고객사 프로젝트 설명 안정성/성장성
ORACLE OCS/ACS POSCO 2018년 POSCO ERP SW(OCS/ACS) 용역 2018년 기 수주하여 진행 中
매년 Renewal 형태로 진행
2018년 POSCO ERP Package ACS 정비 용역
2018년 POSCO 해외생산기지 기술지원
SK Hynix 2018년 충주, 이천 Oracle SSC 기술지원
2018년 Wuxi ORACLE CCS 기술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