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acle 컨설팅 및 기술지원

HCNC는 Oracle 골드 파트너로서 국내 컨설팅 및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Oracle OCS/ACS 란 ?

고객사와 년단위 계약 체결을 통해 ORACLE 관련 모든 제품에 대한 기술지원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즈니스

Oracle OCS/ACS Biz

  • 항목
  • 수행내용
  • 고객기대효과
    • 안정적인 운영환경 유지
    • 사전예방 서비스 수행
      • 최적화 진단, 패치진단, SQL 튜닝, 운영상태 점검 등
      • Oracle 12c 시스템에 대한 진단 집중
    • 잠재 위험요소 제거
    • 안정적인 운영 환경 유지
    • 신속한 장애조치 및 해결
    • SSC 지원 인프라를 통한 신속하고 체계적인 이슈대응
      • SCC 자원센터, 글로벌 핫라인을 통한 문제점 및 원인분석, 대안제시
      • SCC 프로세스 및 에스컬레이션으로 개발조직과의 신속/효과적인 협업
    • 신속한 이슈 및 장애해결
    • 비즈니스 연속성 보장
    • 변화관리 대응
    • (ERP DB Upgrade)
    • 프로젝트 이행에 따른 Stand-By 및 안정화 지원
    • ERP Refresh 및 DB Upgrade 안정화 지원:11.2.0.3->12c
    • ERP 해외법인 Roll-In 안정화 지원
    • 기존 시스템 운영 대응
    • Upgrade 시스템 운영 안정화
    • 운영역량 강화
    • 신 제품 및 신 기능과 관련된 기술전수 활동을 통한 운영역량 강화
    • 고객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기술전수 활동
    • 자체 대응 및 해결능력 향상
    • 운영 역량 강화
구분 고객사 프로젝트 설명 급여(백만원) 안정성/성장성 비고
ORACLE OCS/ACS POSCO 2018년 POSCO ERP SW(OCS/ACS) 용역 1,500 2018년 기 수주하여 진행 中 매년 Renewal 형태로 진행
2018년 POSCO ERP Package ACS 정비 용역 1,500
2018년 POSCO 해외생산기지 기술지원 250
SK Hynix 2018년 충주, 이천 Oracle SSC 기술지원 750
2018년 Wuxi ORACLE CCS 기술지원 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