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에이치씨엔씨는

산업현장의 필수 요소인 로봇자동화, 자동화설비, 정밀측정 설비를 비롯하여, SPC, CMMS, MES, ERP 등의 관리시스템에 이르기 까지 『스마트공장 전 영역의 설계에서 운영까지 원스톱으로 구현』하는 설비자동화(OT) + 정보기술(IT) 통합구축 전문기업 입니다.

에이치씨엔씨 대표이사 이 영 우

단편적인 시스템 구축에 매몰돼 있던 것이 현재까지 스마트 팩토리 사업이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센서, 액추에이터와 이를 컨트롤하는 PLC·HMI에서부터 MES, 설비보전관리시스템을 통한 빅데이터 분석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솔루션 제공에 주목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에이치씨엔씨는 로봇기반 무인자동화, 정밀 측정 및 검사 시스템, 설비운영에 필요한 소프트웨어 개발, 고객 맞춤형 IT솔루션 등 기업의 Life Cycle 전반에 걸친 전문 기술 및 인력과 구축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팩토리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들이 특정 한 분야만의 사업을 하고 있는 것과 달리 저희는 관련 토털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다는 점에서 독보적인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전문 기술 인력 보유는 물론, 각각을 연계할 수 있는 시스템 인터페이스 역량, 그리고 많은 구축 경험의 결과이기도 합니다.

에이치씨엔씨는 제조분야에서의 다양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의료와 환경, 철도와 항만 등에 지능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교육과 엔터테인먼트 등에도 ICT 서비스를 접목해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할 수 있는 신사업을 갖춰나갈 계획입니다.

최고의 토탈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성공에 이바지하는 기업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