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12일 이노그리드 본사에서 클라우디버스 메이트 업무협약식 체결 후 파트너사 대표들과 기념촬영 (사진 중앙 좌측 이노그리드 김명진 대표와 우측 에이치씨엔씨 이영우 대표)
에이치씨엔씨(HCNC)는 클라우드 전문기업 이노그리드와 파트너십을 통해 클라우드 솔루션의 신속한 공급 및 전국적 확산에 기여할 예정입니다. 이노그리드는 16개 협력사와 함께 ‘클라우디버스 메이트’라는 새로운 파트너 정책을 발표하며, 클라우드 전환 수요에 대한 대응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에이치씨엔씨는 이번 파트너십에서 전문 파트너사로 참여하여, 클라우드 솔루션의 기술적 역량과 영업적 지원을 모두 아우르는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전국적으로 클라우드 솔루션의 성공적인 구축과 운영을 지원할 것입니다.
김명진 이노그리드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클라우드 솔루션 및 서비스의 전국적 확산을 위한 발판이 마련되었다”며, “HCNC를 포함한 역량 있는 협력사들과 긴밀하게 협력해, 각 기업이 함께 성장하고 국내 클라우드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HCNC는 이노그리드와 협력하여 클라우드 솔루션 공급망을 강화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요구에 대응하며, 클라우드 시장 내 리더십을 공고히 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