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이치씨엔씨가 기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지난 11월 4일, 일산 킨텍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산업통상부 주최,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제49회 국가생산성대회’에서 이영우 대표이사가 회사를 대표하여 ‘미래 유니콘기업 부문’ 산업통상부 장관 표창(단체)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올해로 49회를 맞이한 ‘국가생산성대회’는 모범적인 생산성 향상 활동을 통해 국가 경제 발전에 크게 기여한 기업, 단체 및 유공자를 포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시상식입니다.
특히 (주)에이치씨엔씨가 수상한 ‘미래 유니콘기업 부문’은, 뚜렷한 기술 혁신 성과와 높은 성장 잠재력을 보유하여 향후 글로벌 유니콘 기업으로의 도약이 기대되는 유망 기업에게 주어지는 상이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더욱 깊습니다.
(주)에이치씨엔씨는 AI와 로봇 기술을 기반으로 한 ‘자율제조 솔루션’을 국내 주력 산업인 조선, 자동차, 방산 분야 등에 성공적으로 적용하며, 대한민국 제조업의 생산성 혁신과 패러다임 전환을 이끌어 왔습니다.
이러한 지속적인 R&D 투자와 독보적인 기술력, 그리고 산업 현장의 스마트화를 통해 국가 산업 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공로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이번 수상은 ‘산업강국 대한민국, 생산성 혁신으로’라는 대회의 슬로건처럼, 각자의 자리에서 끊임없이 노력하고 열정을 다한 (주)에이치씨엔씨 모든 임직원의 땀방울이 빚어낸 값진 성과입니다. 또한, 저희의 기술력을 믿고 든든한 파트너가 되어주신 모든 고객사와 관계사 여러분께도 이 자리를 빌려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주)에이치씨엔씨는 이번 수상을 원동력 삼아, AI와 로봇을 통한 자율제조 기술을 더욱 고도화하여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유니콘 기업으로 힘차게 도약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앞으로도 (주)에이치씨엔씨의 빛나는 행보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