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CNC는 2018년 9월 4일 “신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행복 실현”는 품질방침 아래 전사적인 품질향상 노력을 통해 ISO9001:2015 국제 품질인증을 취득하였습니다.
앞으로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품질경영시스템을 기반으로 국내외 기술경쟁력 강화, 수익창출, 품질 등 효과적인 관리를 통해 고객행복을 실현하고 신뢰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행보를 이어가겠습니다.

HCNC는 2018년 9월 4일 “신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행복 실현”는 품질방침 아래 전사적인 품질향상 노력을 통해 ISO9001:2015 국제 품질인증을 취득하였습니다.
앞으로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품질경영시스템을 기반으로 국내외 기술경쟁력 강화, 수익창출, 품질 등 효과적인 관리를 통해 고객행복을 실현하고 신뢰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행보를 이어가겠습니다.

HCNC는 현대자동차 울산공장에, 임직원들의 사내버스 이용편의를 높이기 위한 “사내버스 위치안내…
에이치씨엔씨(HCNC)는 2023년 4월, 안전보건공단에서 운영 중인 대내외 77종 산재예방정보시스템 전체를…
㈜에이치씨엔씨(HCNC)가 2025년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 AI 바우처 지원사업에 최종 선정되었습니다.이번 과제를…
에이치씨엔씨는 2019.06.18 (주)진합의 시범공장(지오메트공정 생산 및 물류 지능화 구축) 프로젝트를…
HCNC는 근로복지공단과 성과공유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공단이 개방한 공공데이터를 활용한…
에이치씨엔씨 전산시스템 유지보수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서비스지원부는 2015년 10월 30일(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