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CNC는 2018년 9월 4일 “신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행복 실현”는 품질방침 아래 전사적인 품질향상 노력을 통해 ISO9001:2015 국제 품질인증을 취득하였습니다.
앞으로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품질경영시스템을 기반으로 국내외 기술경쟁력 강화, 수익창출, 품질 등 효과적인 관리를 통해 고객행복을 실현하고 신뢰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행보를 이어가겠습니다.

HCNC는 2018년 9월 4일 “신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행복 실현”는 품질방침 아래 전사적인 품질향상 노력을 통해 ISO9001:2015 국제 품질인증을 취득하였습니다.
앞으로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품질경영시스템을 기반으로 국내외 기술경쟁력 강화, 수익창출, 품질 등 효과적인 관리를 통해 고객행복을 실현하고 신뢰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행보를 이어가겠습니다.
정기주주총회를 위한기준일 및 주주명부 폐쇄기간 공고 당사는 상법 제354조 및…
영남사업본부 SI사업부는 2019 3월 초, 국립재난안전연구원(울산 본사)에서 발주한 2019년도 재난정보연구…
에이치씨엔씨(HCNC)는 2024년 7월, 대한법률구조공단이 주관하는 “법률구조서비스 플랫폼 구축” 사업을 성공적으로…
로봇 자동화 및 스마트팩토리 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에이치씨엔씨(HCNC)가…
HCNC는 2018년 1월 29일 중요한 기반시설과 산업제어 시스템을 위한 사이버보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