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CNC는 2018년 9월 4일 “신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행복 실현”는 품질방침 아래 전사적인 품질향상 노력을 통해 ISO9001:2015 국제 품질인증을 취득하였습니다.
앞으로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품질경영시스템을 기반으로 국내외 기술경쟁력 강화, 수익창출, 품질 등 효과적인 관리를 통해 고객행복을 실현하고 신뢰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행보를 이어가겠습니다.
HCNC는 2018년 9월 4일 “신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행복 실현”는 품질방침 아래 전사적인 품질향상 노력을 통해 ISO9001:2015 국제 품질인증을 취득하였습니다.
앞으로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품질경영시스템을 기반으로 국내외 기술경쟁력 강화, 수익창출, 품질 등 효과적인 관리를 통해 고객행복을 실현하고 신뢰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행보를 이어가겠습니다.
HCNC는 2019년 3월 5일,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로부터 기업부설연구소 인정서를 교부받았습니다. 부설연구소는 소프트웨어…
2021년 1월 27일부터 시행된 중대재해 처벌법은 중대한 인명피해를 주는 산업재해가…
영남사업본부 SI사업부는 지난 6월 초, ‘안전보건공단(울산 본사)’에서 발주한 2019년도 정보시스템…
제16기 정기주주총회 소집통지서 2021년 신축년(辛丑年) 한 해 동안 주주님의 가정에,…
에이치씨엔씨(HCNC)는 2021년 1월 1일, 고용노동부에서 주관하는 2021년 청년 친화 강소기업(임금우수/일생활…
정기주주총회를 위한기준일 및 주주명부 폐쇄기간 공고 당사는 상법 제354조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