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씨엔씨 전산시스템 유지보수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서비스지원부는 2015년 10월 30일(금)에 대고객 서비스 혁신을 위한 웍샵을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웍샵에서는 “고객서비스 헌장”과 “서비스이행 표준”을 제정하고, 전면적인 시행을 선포하는 행사를 가졌습니다.
또한, 이 행사에서는 고객서비스 혁신을 위한 결의대회를 통해 소속원 모두가 구태의연한 서비스 마인드를 탈피하고,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 창출을 위해 굳은 결의를 다졌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이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실질적인 변화를 이루고자 노력하였습니다.
서비스지원부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