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CNC는 2018년 9월 4일 “신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행복 실현”는 품질방침 아래 전사적인 품질향상 노력을 통해 ISO9001:2015 국제 품질인증을 취득하였습니다.
앞으로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품질경영시스템을 기반으로 국내외 기술경쟁력 강화, 수익창출, 품질 등 효과적인 관리를 통해 고객행복을 실현하고 신뢰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행보를 이어가겠습니다.

HCNC는 2018년 9월 4일 “신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행복 실현”는 품질방침 아래 전사적인 품질향상 노력을 통해 ISO9001:2015 국제 품질인증을 취득하였습니다.
앞으로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품질경영시스템을 기반으로 국내외 기술경쟁력 강화, 수익창출, 품질 등 효과적인 관리를 통해 고객행복을 실현하고 신뢰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행보를 이어가겠습니다.

2021년 1월 27일부터 시행된 중대재해 처벌법은 중대한 인명피해를 주는 산업재해가…
에이치씨엔씨는 2015년 12월 31일(목) 근로복지공단 본부(울산)에서 진행된 “2015년도 연말 유공…
에이치씨엔씨(HCNC)는 SK이노베이션 계열의 집중 관리 협력사 163개사를 대상으로 실시한 ESG…
2024년 10월 17일, 에이치씨엔씨는 한국폴리텍대학 성남캠퍼스와 산학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습니다. 이번…
현대씨엔씨는 2011년 6월 기업부설연구소/연구개발 전담부서의 신규설립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2021년 6월 7일, HCNC는 KBIZ중소기업중앙회로부터 표창을 수상하였습니다. 중소기업중앙회(KBIZ)는 1962년에 설립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