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CNC는 2018년 9월 4일 “신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행복 실현”는 품질방침 아래 전사적인 품질향상 노력을 통해 ISO9001:2015 국제 품질인증을 취득하였습니다.
앞으로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품질경영시스템을 기반으로 국내외 기술경쟁력 강화, 수익창출, 품질 등 효과적인 관리를 통해 고객행복을 실현하고 신뢰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행보를 이어가겠습니다.
HCNC는 2018년 9월 4일 “신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행복 실현”는 품질방침 아래 전사적인 품질향상 노력을 통해 ISO9001:2015 국제 품질인증을 취득하였습니다.
앞으로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품질경영시스템을 기반으로 국내외 기술경쟁력 강화, 수익창출, 품질 등 효과적인 관리를 통해 고객행복을 실현하고 신뢰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행보를 이어가겠습니다.
에이치씨엔씨는 보안의 중요성을 되새기고, 고객 정보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에이치씨엔씨(HCNC)는 지난 ’23년 12월 초 대한법률구조공단에서 발주한 “2024~25년 정보시스템 통합유지관리…
에이치씨엔씨(HCNC)는 2024년 1월, AI 전문가를 영입하면서 제조 부문 AI 솔루션…
에이치씨엔씨는 대구공장의 확장이전을 통해 SMART 자동화 부문의 역량을 한층 더…
신주발행 공고 상법 제416조에 의거 2019.11.28. 개최한 당사 주주총회에서 유상증자에…
HCNC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정보방송통신대연합이 주관한 ‘2021 대한민국 ICT 이노베이션 어워드’에서 장관표창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