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CNC는 2018년 9월 4일 “신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행복 실현”는 품질방침 아래 전사적인 품질향상 노력을 통해 ISO9001:2015 국제 품질인증을 취득하였습니다.
앞으로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품질경영시스템을 기반으로 국내외 기술경쟁력 강화, 수익창출, 품질 등 효과적인 관리를 통해 고객행복을 실현하고 신뢰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행보를 이어가겠습니다.

HCNC는 2018년 9월 4일 “신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행복 실현”는 품질방침 아래 전사적인 품질향상 노력을 통해 ISO9001:2015 국제 품질인증을 취득하였습니다.
앞으로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품질경영시스템을 기반으로 국내외 기술경쟁력 강화, 수익창출, 품질 등 효과적인 관리를 통해 고객행복을 실현하고 신뢰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행보를 이어가겠습니다.

㈜에이치씨엔씨, 주관기관으로 ‘ATLAS(Adaptive Teaching-Less Autonomous System)’ 사업 총괄 수행 ㈜에이치씨엔씨(HCNC)는…
(주)에이치씨엔씨, ‘AI 기반 함정 MRO용 Fouling 제거 및 외판 도장…
HCNC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정보방송통신대연합이 주관한 ‘2021 대한민국 ICT 이노베이션 어워드’에서 장관표창을…
정기주주총회를 위한기준일 및 주주명부 폐쇄기간 공고 당사는 상법 제354조 및…
에이치씨엔씨(HCNC)는 2019년 12월 5일, 영산대학교 IPP사업단으로부터 IPP형 일학습 병행제와 관련하여…
에이치씨엔씨(HCNC)는 2024년 8월 클라우드 사업 진출을 위해 신사업부를 신설하였습니다.이번 신사업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