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O 서비스 정보시스템 운영/관리 및 유지보수 등 IT 아웃소싱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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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아웃소싱 (응용개발/운영/유지관리 등)

공공기관에 검증된 IT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품질 유지관리 서비스 제공

  • 응용프로그램 운영/관리 및 유지보수
  • IT 인프라 자원 운영/관리 및 유지보수
  • IT Help Desk 운영
  • 전문 인력 Pool 운영
  • 실시간 장애대응
  • 전산기기의 원활한 운영
  • 업무중단 예방
    – 3중 점검 시행
      (예방, 정기, 수시)
    – 사전 장애요인 개선
  • 장애분석을 통한 시스템 안정화 및 개선 방안 수립
  • IT 인프라 운영관리 대행을 통해 사업적 부가가치가 높은 업무에 업무역량 집중이 가능
  • IT 담당자의 업무 경감
  • IT 인프라 아웃소싱 및 운영인력 효율화로 인원비용 절감과 인프라 최적화
  • 자원의 재활용성 증대
  • 관리의 효율성 증대
  • 저렴한 비용으로 고효율 서비스 수행
  • 다양한 분야의 제조/ 공급사/ 개발사의 연계 기술지원
  • 운영관리 간소화 및 업무 개선(설치, 변경, 장애지원 등)
  • 장애 원인분석 용이
  • Help-desk 운영을 통한 소통창구 단일화

ITO 서비스 수행 사례

공공기관 대상 전국단위 IT 유지관리 서비스 제공

  • 프로젝트명:

    근로복지공단
    – 정보시스템(인프라 및 응용개발) 유지관리 서비스

  • 수행기간:  2015년 ~ 현재

공단의 산재․고용보험·임금채권·퇴직연금·일자리안정지원, 병원업무 등 대국민 민원업무 수행에 필요한 기간계 응용 프로그램 유지보수
공단이 운영중인 정보시스템에 대한 정기, 수시점검과 보수정비를 실시하여 장애 예방 및 최적의 운영환경 유지

  • 프로젝트명:

    안전보건공단
    – 산재예방 정보시스템 유지관리 서비스

  • 수행기간:  2018년 ~ 현재

공단의 핵심정보시스템인 산재예방 정보시스템에 대한 인프라 및 응용시스템 유지관리 서비스

  • 프로젝트명:

    국립재난안전연구원
    – 재난정보연구 실험시설 유지관리 서비스

  • 수행기간:  2019년 ~ 현재

연구원의 핵심 정보시스템인 재난정보연구 실험시설 유지관리 서비스
위성시스템 및 전산인프라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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