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씨엔씨(HCNC)는 2021년 5월 26일(수)부터 5월 29일(토)까지 4일 동안 부산 BEXCO에서 진행된 BUTECH 2021(부산국제기계대전)에 참가하여 회사의 주력사업에 대한 홍보와 기술력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특히 당사에서 연구개발 중인 ‘비파괴 검사’ 분야의 혁명을 일으킬 아이템으로 “다중 융합센서를 이용한 SPOT용접부 비파괴 전수검사 시스템”의 핵심기술인 MFL 센서(Magnetic Flux Leakage, 누설자기장 센서)를 시연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기존 제조현장의 고질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획기적인 솔루션을 전국에 소개하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MFL 센서는 자성체의 결함을 탐지하는 기술로, 용접부의 결함을 비파괴적으로 검사할 수 있는 혁신적인 방법입니다. 이 기술은 기존의 검사 방법보다 더 정확하고 신속하게 결함을 발견할 수 있어 제조 현장의 품질 관리에 큰 도움이 됩니다. HCNC는 이 기술을 통해 제조업체들이 생산성을 높이고,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합니다.
HCNC는 이번 BUTECH 2021 참가를 통해 회사의 기술력과 혁신적인 솔루션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다양한 산업 분야의 전문가들과 교류하며 최신 기술 동향을 파악하고, 협력 가능성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연구개발에 매진하여 더 나은 기술과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